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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20 처방중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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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원국11/22/2022 10:28:00 A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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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약국에서 처방입력을 잘못해서 다시 삭제하고 입력을하니까 저의약국에 처방조제 했다고 사유를 쓰라고 내용이 나오는데 기존내용을 어디서 삭제를 해야하는지요 저희 프로그램에서는 삭제가 된 상태인데요 |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M+20 처방중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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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원국11/22/2022 10:28:00 A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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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약국에서 처방입력을 잘못해서 다시 삭제하고 입력을하니까 저의약국에 처방조제 했다고 사유를 쓰라고 내용이 나오는데 기존내용을 어디서 삭제를 해야하는지요 저희 프로그램에서는 삭제가 된 상태인데요 |
문의주신부분에 대해서는 원격으로 확인하고자 합니다. 댓글에 약국명이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장 빠른 답변은 스피드콜을 이용하여 주시거나 대표전화 1670-5877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심평원- 모니터링-기관별dur점검완료현황-조회하여 약국화면과 같은 방법으로 삭제 실행하면 됩니다.
관리자님 스피드콜이나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하면 개별 약국은 문제를 해결받지만 동일한 현상이 나는 약국들이 이 화면을 통해 어떻게 해결되는지 알고 싶거든요. 그 내용들을 이 곳에서 알려 주어야 스피드콜이나 전화를 하지 않아도 해결 될 것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백기현님께서 말씀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최대한 다빈도 Q&A 및 공지등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약사님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약학정보원에 관심과 성원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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