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M+20 여전히 네트워크 해결이 안됩니다.

작성자 : 조신영2023-05-20 오후 8:12:00
첨부파일뷰어설치하기
자꾸 PM플러스 오류창이 떠서 먹통이 되느라 처방도 입력하지 못해서 환자분들 돌려보내기 일쑤입니다. 약국에 컴퓨터만 4대이고 오류가 나면 메인PC 포함 모든 컴퓨터를 돌아가면서 PM플러스를 껐다켜야 해결이 되는데 도저히 업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과 다른 포스프로그램은 잘 작동되는데 PM플러스만 안됩니다. 이전에 약학정보원에서 주신 답변대로 KT인터넷 점검 후에 회선도 늘리고 추가로 스위칭 허브도 달았는데 해결되지를 않네요.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메인PC와 보조PC간에 네트워크 공유가 자꾸 끊기는게 원인이라고 약학정보원에 문의하라 합니다. 이번에 신규약국이라 공유기나 컴퓨터도 모두 새제품입니다. 여러 업체에 문의해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익숙한 PIT3000으로 돌아가려해도 자료 변환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정말 약국 운영이 힘듭니다ㅠㅠ 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달기

  • 임정원 2023-05-22 오전 9:58:36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관련 내용으로 약국 연락드려 말씀주신 내용 재확인해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병찬 2023-05-22 오전 10:21:40 수정삭제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적으로 해결이 안되면, LAN선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저희약국도 계속해서 ATC와 연결되는 곳이 끊겨서, LAN선을 교체하고 나니 괜찮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다이소같은 곳에서도 팔고 있는 CAT6이상 되는 LAN선으로 바꾸어 보시면 어떨지.. 새공유기 소켓하고 랜선하고 접선이 안맞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 조신영 2023-05-22 오전 11:58:03 수정삭제

    랜선도 교체해보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5416의약품/식별에치탑캡슐 임산부[1] 임지원2023-08-22
5415기타문의수유부 무좀연고[1] 김보미2023-08-21
5414PM+20마약류조제보고 일괄보고[1] 김승대2023-08-18
5413의약품/식별의약품 사용 현황[1] 박미현2023-08-16
5412PM+20차등수가[1] 이호빈2023-08-09
5411PM+20총량 오류 문의[1] 약사2023-08-08
5410의약품/식별세파클러건조시럽[2] 정경아2023-08-08
5409PM+20원도우11 에서 sql2014 지원과 설치가 가능한 것인지요?[1] 이주영2023-08-07
5408PM+20list index out of bounds (-1)[1] 2023-08-03
5407의약품/식별베타메타손 주사에 관해 문의드립니다.[1] 정계연2023-08-02
5406의약품/식별Pharm IT3000-Recall[1] 정경아2023-08-01
5405PM+20청구 오류[1] 송현주2023-08-01
5404Pharm IT3000일반의약품재고보정안됨.[1] 최기복2023-07-31
5403PM+20PM+20에서 수진자 조회시 문의입니다.박약사2023-07-29
5402기타문의약품검색 관련 문의[1] 장준희2023-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