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M+20 여전히 네트워크 해결이 안됩니다.

작성자 : 조신영2023-05-20 오후 8:12:00
첨부파일뷰어설치하기
자꾸 PM플러스 오류창이 떠서 먹통이 되느라 처방도 입력하지 못해서 환자분들 돌려보내기 일쑤입니다. 약국에 컴퓨터만 4대이고 오류가 나면 메인PC 포함 모든 컴퓨터를 돌아가면서 PM플러스를 껐다켜야 해결이 되는데 도저히 업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과 다른 포스프로그램은 잘 작동되는데 PM플러스만 안됩니다. 이전에 약학정보원에서 주신 답변대로 KT인터넷 점검 후에 회선도 늘리고 추가로 스위칭 허브도 달았는데 해결되지를 않네요.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메인PC와 보조PC간에 네트워크 공유가 자꾸 끊기는게 원인이라고 약학정보원에 문의하라 합니다. 이번에 신규약국이라 공유기나 컴퓨터도 모두 새제품입니다. 여러 업체에 문의해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익숙한 PIT3000으로 돌아가려해도 자료 변환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정말 약국 운영이 힘듭니다ㅠㅠ 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달기

  • 임정원 2023-05-22 오전 9:58:36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관련 내용으로 약국 연락드려 말씀주신 내용 재확인해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병찬 2023-05-22 오전 10:21:40 수정삭제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적으로 해결이 안되면, LAN선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저희약국도 계속해서 ATC와 연결되는 곳이 끊겨서, LAN선을 교체하고 나니 괜찮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다이소같은 곳에서도 팔고 있는 CAT6이상 되는 LAN선으로 바꾸어 보시면 어떨지.. 새공유기 소켓하고 랜선하고 접선이 안맞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 조신영 2023-05-22 오전 11:58:03 수정삭제

    랜선도 교체해보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66의약품/식별인덱스정리 이름이 없어요..[1] 최일식2023-06-19
5365의약품/식별이 영양제 에 에스트로겐이 들어가있나요?[1] 이야호2023-06-16
5364PM+20재방문환자인데 자꾸 신규환자로 저장됩니다.[1] 심재문2023-06-16
5363PM+20하루에 같은 의사의 2장 처방을 입력할 때.[1] 문정원2023-06-15
5362의약품/식별복약정보 에러[2] 권선화2023-06-15
5361PM+20입고장 작성시 첫 약 검색이 유독 더딘 이유가 있을까요?[1] 손인곤2023-06-15
5360Pharm IT3000최근업데이트이후 로그인시 접속이 안되고, 에러가 나면서 복원시도를 해야 됩니다.[1] 김병찬2023-06-12
5359PM+20약사 본인 처방 조제시[1] 문정원2023-06-10
5358PM+20비대면진료 관련 업데이트 후 팜차트 실행안됩니다[1] 김대우2023-06-10
5357PM+20홈화면에서 배포하는 dur2차 모듈이 구버전이라 복호화 오류 장애가 발생했습니다[1] 권명화2023-06-09
5356Pharm IT3000자동대체기능 문의합니다[2] 최약사2023-06-08
5355기타문의공적처방전달시스템: 가입시스템 문제[1] 문명희2023-06-07
5354기타문의공적처방전전달시스템 면허번호 (검색되지 않습니다.)[1] 권종하2023-06-07
5353PM+20총투약량 정수처리 질문있습니다..[1] 이종영2023-06-07
5352의약품/식별Medilac-S Enteric Coated Cap 임신약물 범주[1] 지우2023-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