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화면사이즈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harm IT3000 프로그램 오류 메시지

작성자 : 임정원12/13/2019 2:05:00 PM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립니다.

환경설정> 환경설정> 개별환경설정> 프로그램화면설정> 메뉴 실행 설정> '대기 후 실행'> 저장> Pharm IT3000 종료 후 재실행하여 해당 에러메세지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정상동작이 되지 않을 경우 백신프로그램 또는 윈도우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원격 연결하여 확인할 수 밖에는 없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이나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약학정보원 CS팀 1670-5877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기성님께서 말씀하시길..
=================================
PIT3000과 연계하여 카드 결제시 실제 카드결제는 되었지만 프로그램 상에 결제가 누락되어 있을경우 수동으로 입력이 가능한 방법이 있나요?


=================================
권원규님께서 말씀하시길..
=================================
며칠전부터 PM실행 후 메뉴 하나하나 실행할때 마다
첨부 사진과 같은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댓글달기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36Pharm IT3000전산봉투 문의강민우2023-05-19
5335PM+20대체약품을 더블클릭할때 인식이 안될때가 가끔 있어요김지영2023-05-18
5334의약품/식별한미>메가폴민서방정500mg 식별문자와 실물 사진 불일치곽보일2023-05-17
5333Pharm IT3000조제된 처방전 입력하는 방법박진영2023-05-17
5332기타문의알약 사진 검색 api 공개 여부박수빈2023-05-13
5331기타문의알약 이미지 학습된 인공지능 모델박수빈2023-05-13
5330PM+20기능건의강지일2023-05-10
5329의약품/식별이토벨정김혜리2023-05-05
5328의약품/식별  이토벨정관리자2023-05-08
5327Pharm IT3000로그인이 자동으로 되는경우박문영2023-05-04
5326PM+20피엠플러스 오류창 문의조신영2023-05-02
5325의약품/식별포스텐 용법이윤정2023-04-30
5324PM+20밑에 기능건의 관련ㅇㅇㅇ2023-04-28
5323PM+20기능건의약국장2023-04-26
5322의약품/식별적정재고신현재2023-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