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화면사이즈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M+20 여전히 네트워크 해결이 안됩니다.

작성자 : 조신영5/20/2023 8:12:00 PM
첨부파일뷰어설치하기
자꾸 PM플러스 오류창이 떠서 먹통이 되느라 처방도 입력하지 못해서 환자분들 돌려보내기 일쑤입니다. 약국에 컴퓨터만 4대이고 오류가 나면 메인PC 포함 모든 컴퓨터를 돌아가면서 PM플러스를 껐다켜야 해결이 되는데 도저히 업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과 다른 포스프로그램은 잘 작동되는데 PM플러스만 안됩니다. 이전에 약학정보원에서 주신 답변대로 KT인터넷 점검 후에 회선도 늘리고 추가로 스위칭 허브도 달았는데 해결되지를 않네요.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메인PC와 보조PC간에 네트워크 공유가 자꾸 끊기는게 원인이라고 약학정보원에 문의하라 합니다. 이번에 신규약국이라 공유기나 컴퓨터도 모두 새제품입니다. 여러 업체에 문의해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익숙한 PIT3000으로 돌아가려해도 자료 변환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정말 약국 운영이 힘듭니다ㅠㅠ 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달기

  • 임정원 5/22/2023 9:58:36 AM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관련 내용으로 약국 연락드려 말씀주신 내용 재확인해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병찬 5/22/2023 10:21:40 AM 수정삭제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적으로 해결이 안되면, LAN선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저희약국도 계속해서 ATC와 연결되는 곳이 끊겨서, LAN선을 교체하고 나니 괜찮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다이소같은 곳에서도 팔고 있는 CAT6이상 되는 LAN선으로 바꾸어 보시면 어떨지.. 새공유기 소켓하고 랜선하고 접선이 안맞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 조신영 5/22/2023 11:58:03 AM 수정삭제

    랜선도 교체해보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50PM+20신봉투 출력시 약목록 전부 출력되게 해주세요~[1] 약국2023-06-05
5349Pharm IT3000면허번호 기재누락 오류창[1] 호호호2023-06-02
5348PM+20비급여약품 조제료가 약품마다 달라요[2] 공재명2023-06-01
5347PM+20신용카드 팜페이 연동결제후 처방 삭제[1] 공재명2023-06-01
5346PM+20재고 관련 기능 건의[2] 공재명2023-06-01
5345의약품/식별본인부담코드 M017을 어디에 입력하나요?[1] 김의련2023-06-01
5344의약품/식별글리이틴정은 항암제인가요?문서해2023-05-28
5343의약품/식별  글리이틴정은 항암제인가요?관리자2023-05-30
5342PM+20처방전 저장 후 ATMS 프로그램으로 넘어갈때 문의드립니다..[1] 약국2023-05-25
5341PM+20약품관리에서 "약품명" 삭제 & 저장된 경우 "수정"이 안됩니다[1] 김대우2023-05-23
5340의약품/식별벤토린 흡입액 보관방법[1] 박미애2023-05-20
5339PM+20여전히 네트워크 해결이 안됩니다.[3] 조신영2023-05-20
5338PM+20단축키 작동 오류등[1] 이광수2023-05-20
5337PM+20서버 접속 오류. 서버 또는 네트워크 환경 점검 후 사용[2] 백주민2023-05-20
5336Pharm IT3000전산봉투 문의[1] 강민우202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