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harm IT3000 오류메시지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 : 허재용2021-11-22 오후 7:25:00
어제부터 IT3000 실행하면 얼마 가지 않아서 팝업창으로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IHiraDu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프로그램 닫기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 작동할수는 있는데..
혹시 어떤 문제이며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달기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4983PM+20사용기간 입력시... 추가질문입니다.[1] 김성일2022-01-11
4982의약품/식별2022년 ATC코드 신규 및 변경 업데이트[1] 고민혜2022-01-08
4981PM+20의사,의료기관명 자료변환 부실합니다.이흥식2022-01-08
4980PM+20처방의사 등록할때 면허종별 구분이 안됩니다.[1] 김대환2022-01-08
4979의약품/식별pm+20에서 특정기호가 없습니다.(F015)[1] 정윤준2022-01-07
4978PM+20몇 가지 오류[1] 박제서2022-01-07
4977PM+20급!! 약품삭제오류[4] 김병학2022-01-07
4976PM+20사용기간 입력시...[2] 류재기2022-01-06
4975PM+20프로그램 사용법[1] 강은경2022-01-06
4974PM+20PM+20 전체화면으로 늘릴수 있게 해주세요~[2] 정영훈2022-01-06
4973PM+20업데이트시 오류[1] 박제서2022-01-06
4972PM+20팜오더에이전트 실행 안함, 해도 계속 실행됩니다.[2] 김병찬2022-01-05
4971PM+20약가 이력 변동사항[2] 박민규2022-01-05
4970PM+20백업종료후 재 로그인시 오류[1] 유지민2022-01-05
4969PM+201월 4일 업데이트 이후에...[1] 류재기202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