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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20 이거 참 답답하네요

작성자 : 이성목2/9/2023 5:02:00 PM
팜IT3000 -> PM+20 으로 자료변환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아래 글에도 있지만, 2월1일에 글을 올렸었구요,

1월31일부터 변환을 시도했으나, 오류가 나면서 약학정보원으로 연락하라는 문구만 뜨더군요.
전화를 하니 항상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라서 연결이 되질 않는다고, 연락처를 남기라고만 하고,
그래서 연락처를 남겼으나, 연락은 오질 않았습니다.
스피드콜도 오류가 나서 사진첨부가 되질 않구요.
어떻게 연락을 할 방법이 없어서 여기 글을 올렸었습니다.
그리고는 이틀뒤 재고정리와 인덱스정리를 한 후 다시 시도하라고 연락이 와서,
그렇게 해보았으나 역시 변환은 실패였습니다.

그러다가,
지난주 금요일에 약학정보원에서 원격으로 연결해서 봐주겠다고 연락이 왔더군요
원격으로 전환시도 했으나 여전히 똑같은 실패로 나와서,
상담원이 지금은 안되니, 저의 약국 백업자료를 가져가서 확인후 연락주겠다고 했는데,
백업자료만 가져갔지, 연락은 없었습니다.

이번 화요일에 또다른 약학정보원 상담사가 연락이 와서는
본인들이 변환해서 PM+20 백업파일을 만들어 주겠다면서,
또 저의 약국 백업 파일을 가져가시더군요.

하지만 지금 또 연락이 없습니다.
지난 열흘동안 약학정보원 전화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여나 전화를 못받을까봐 점심시간에 자리도 비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슬 화가 나려고 하네요.

답답해서 유료서비스라도 이용해볼까 싶어서,
크레소티에 문의를 하였으나,
크레소티는 유지보수만 한다면서,
자료변환 오류는 약학정보원에 문의를 해야한다고 답변받았습니다.

제가 프로그램을 변환하려는 이유는
저는 이지스바코드, 유팜 바코드 두가지를 다 사용해야하는데,
두가지 바코드를 다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PM+20만 된다고 해서 변환하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바코드, 이들 다툼에 약사가 피해를 보는 것도 화가 나는데,
약국 프로그램 사용부분에 있어서 이렇게까지 기다리고 힘들어 해야합니까?

문의가 많아 다들 바쁘신거 압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연락이 안될정도라면, 유료서비스라도 제공을 하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아니면 끈기있게 기다리면 통화연결이라도 되게 해야하지 않을까요?
제가 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으니 답답할 뿐입니다.

프로그램 변경이 되어야, 다른 모든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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