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통합 Q&A

  • 알림 / 문의
  • 통합 Q&A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등 복약상담에 대한 내용은 약을 처방 받으신 약국 또는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Pharm IT3000 팜차트PLUS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윤지원2019-07-08 오후 12:13:00
PM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어서 사용가능한줄 알았는데
또한 2018년 답변에도

---------------------------------------------------------------------
팜차트plus가 얼마전부터 작동을 안해서 크레소티에 문의해보니
크레소티를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사용이 안된다고 안내를 합니다
팜차트plus 개발 주체가 크레소티인가요? 그렇다면 어떤 과정을 거쳐서 pm3000에 탑재된겁니까?

이미 수년전 나왔던 기사(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3&nid=156401 )
약학정보원이 약사들의 능률을 위해서 개발했다고 나와있는데 실상은 크레소티에서 개발하고
크레소티 단말기 사용자들만을 위해서 제공한 프로그램이었습니까??

책임있는 답변 기다립니다.

임정원 2018-02-09 오전 10:25:54
크레소티(팜페이)에 위 질의에 대한 정정공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크레소티(팜페이) 회사 내 정책혼선으로 인한 잘못된 답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에 약학정보원은 잘못 안내해드린 오류를 정정합니다. 크레소티(팜페이)의 답변입니다. "팜차트플러스는 전부 사용가능하고 대신 연동결제 및 단말기로 연동되는 기능은 크레소티 단말기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되어 있는데 팜차트PLUS가 이용이 안되네요.
그리고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팜차트PLUS는 자기 팜페이단말기를 사용해야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러면 PM메뉴에 있다는것도 이상하구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달기

  • 임정원 2019-07-08 오후 6:09:51 수정삭제

    연락처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약국통화 후 해당내용 파악하여 업체 문의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지원 2019-07-08 오후 7:43:19

    070-8805-1113 엠허브약국입니다.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5199Pharm IT3000서버 컴퓨터 교체 문의입니다![1] songbin km2022-10-31
5198PM+20업데이트[1] 박진솔2022-10-28
5197PM+20개명한 환자가 왔을때 기존 조제 이력과 연동이 안되네요[1] 허준명2022-10-26
5196의약품/식별(5181 글에 대한 질문) KPIC 약효분류기준[1] 김유빈2022-10-26
5195Pharm IT3000스피드콜이 활성화가 되질 않아요[1] 정다운2022-10-25
5194의약품/식별의약품의 KPIC 약효분류 및 식약처 분류 기준 문의[1] 김유빈2022-10-25
5193의약품/식별NTG 설하정 보관방법 문의[1] 김성민2022-10-22
5192Pharm IT3000먀약류관리에 대한 문의&의견입니다[1] 김영리2022-10-21
5191의약품/식별메트로정500mg오승미2022-10-19
5190의약품/식별성분 및 함량 문의[1] ddd2022-10-12
5189PM+20혹시 약이름을 영문으로 출력하게 하는 기능이 있을까요?[1] dddd2022-10-11
5188Pharm IT3000IT3000 옥소펜정 급여정지?[1] 이강산2022-10-11
5187PM+20PM+ POS 너무 불편한 점이 있네요.[1] 김청수2022-10-10
5186Pharm IT3000팜it3000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ㅠ[1] 김동욱2022-10-05
5185Pharm IT3000win10에서 자료공유[1] 최현섭2022-10-04